반응형

브라운면도기 7시리즈 구매후기 브라운 시리즈 추천

728x90
반응형

 

항상 날 면도기만 사용하다
브라운 7 시리즈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여했는데

브라운 7시리즈 금액 11에 구매했습니다.

브라운 시리즈 추천과 7 시리즈를
구매한 이유도 알려드릴게요.

 

배송완료된 브라운 전기면도기 7시리즈

 

구매방법

십일 절 페스티벌에 들어가시면

11월 11일까지만 진행한다고 되어있습니다.

브라운 9 시리즈 세척 스테이션 포함
금액 26-

브라운 8 시리즈 세척 스테이션 미포함
금액 17-

브라운 7 시리즈 세척스테이션 미포함
금액 12-

 

 

7시리즈 구매 이유

항상 날면도를 진행하는데 매일 하기가
너무 번거롭고 상처도 잘나서

전기면도기의 기술력이 많이
올라왔음을 느끼고 있었기에

전기면도기의 대명사인
필립스와 브라운을 고민하던 중

회전식(필립스)과 반복식(브라운)

저는 브라운을 선택했습니다.


 

시리즈별 설명

 

7 시리즈를 구매한 이유는 프리미엄 라인에 붙어있는

오토 센싱 테크놀로지 기술과 360도 회전 헤드와

습식과 건식 면도 둘 다 가능한 점입니다.

저는 목부분에도 수염이 많이 나기 때문에

굴곡을 깎기 위해 360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수염의 밀도를 자동으로 체크해주는 기능인데요.

뭐든 신기술이 좋은 거 아니겠습니까?

 

 

다양한 트리머를 구매하면 다 주고

저는 세척 스테이션 미포함으로 구매했는데요.

전기면도기를 물로 헹굴 수 있기 때문에

굳이 필요성을 못 느꼈습니다.

제품 개봉

배송은 4일 정도만에 온 것 같습니다.

 

 

안에 박스가 두 개나 들어있어 놀랐는데

사은품이었습니다.

 

 

브라운과 십일 절 콜라보를 확실히 했네요.

상품 백을 준비해서 준거 보면 말이죠.

 

브라운 7시리즈 상품 박스
상품박스의 설명

 

 

 

2가지 박스를 개봉

 

사은품 박스에 여행용 케이스가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고급지고 고퀄이네요?

행사가 좋긴 하네요.

 

모든 박스를 버린후 구성품
설명서

 

설명서는 다른 부분은 제외하고

배터리 교체방법만 찍어두었습니다.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7

 

실버가 제일 깔끔하고 무난한 것 같습니다.

뒷면에는 브라운 면도기 국적인
메이드 인 절 머니(독일)

독일의 기술력은 최강이죠.

 

 

헤드 부분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브라운 면도날 분리방법은 사진처럼

위쪽을 향하게 한 후에 홈 부분을 밀면 톡 빠집니다.

 

독일!
충전중에는 직관적인 디스플레이가 보기좋네요.

 

충전기를 꼽으면 뿅 하고 소리가 납니다.

 

정품 충전기

 

충전기는 정품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잃어버리면 다시 구매할 때 비쌀 것 같네요.

사용후기

절삭력 좋고 피부가 면도한 부분이 부드럽네요.

제 가방 향을 잘못 잡은 건지 잘 모르겠는데

확실히 절삭력 좋고 건식 면도하니 30초면 끝납니다.

생활의 질이 높아진 것 같아요.

저는 목부분까지 털이난다고 했는데
목부분은 솔직히 잘 안밀리고
피부가 약해서 그런지 데미지가 심하네요.

트러블이나서 다음번에 목부분은 살살했는데도
피가나왔습니다.

목까지 수염나시는분들은 필립스가시는게
좋을듯하네요.

저는 전기면도기 잘 산 것 같아요.

오래 쓸 것 같은데 남성분들
전기면도기 바꿔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구매할때 필립스던 브라운이던 9시리즈
젤좋은거 구매하세요. 무조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