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장 대게만찬 부산여행 기장 대게와 킹크랩으로 가장 유명한곳

728x90
반응형

 

부산 달맞이길 해운대 달타이 태국요리의 성지에 가다

평소에 태국음식을 선호하는 편인데 부산에 달타이에 가보라는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해운대 옆 달맞이고개에 위치해있으며 주차장또한 완비되어 있네요. 사실 두번째 방문입니다

3498.tistory.com

 

부우사안 해운대맛집 베이징덕 부모님 모시고 방문! 부산가볼만한곳

해운대 부우사안 베이징 덕으로 유명한 부우 사안입니다. 베이징 덕 요리는 보통 2일 전에 예약해야 하는데 저는 점심에 전화하여 5시 당일 예약했습니다 가성비 좋게 런치 코스(1인 2.0) 디너 코

3498.tistory.com


위의 두 링크는 기장 근처에서 제가 추천하는 곳입니다.


기장 대게만찬


저는 대게보다 킹크랩을 좋아하는데
막상 먹으러 가려고 하니 어디 가야 할지도 모르겠고
당골 집도 없어 가장 유명한 대게 만찬으로 방문했습니다.

버스로 픽업도 하는 것 같습니다.
대게 만찬은 직접 게를 눈으로 보고 골라서 시가에 판매하는 곳입니다.
일반 식당과 똑같죠, 근데 일반 식당보다는 시설이 좋아
외식장소로 손꼽히는 것 같습니다.

대게직판장에서 구입

대게 직판장으로 들어갑시다!
입구의 킹크랩이 절 반겨주네요.

 

오늘 제가 고른 녀석입니다.
어쭙잖게 유튜브 보고 흑우당하기싫어 킹크랩 종류도 공부하고
저울질도 유심히 봤는데, 영 허탕이었습니다.
잠깐 본다고 실제 생물을 보니 레드니 블루니 잘 모르겠더군요 ㅠㅠ

이렇게 제가 고른 생물이 작업하러 갔습니다..

직판장에서 주문한 후에 식당으로 들어갑니다.
호텔에서 식사하는 기분입니다.

식당 분위기

자리 배정을 받았는데 너무 좋은 자리를 받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점심도 저녁도 아닌 애매한 시간이었는데도
식당에 손님들이 많네요.

메뉴판

대게 만찬은 직판장에서 직접 골라 주문하는 방법과
코스로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직판장 코스였기에 상차림 비용을 내고 먹습니다.
5000원에 여러 가지 밑반찬은 좋네요.

코스 특선과 점심특선

상차림 코스

돈가스도 사시미도 초밥도 다 나쁘지 않네요
킹크랩이 나오기 전에 입가심하기 좋습니다.

게살스프

드디어 킹크랩이 나왔습니다!!!
킹크랩이 좋은 건 대게와는 다른 입안에 가득 차는 살과
버터맛이 너무 좋습니다.
녹진한 황장 보세요.

먹기좋게 다 잘라져있습니다.

몸통도 살 꽉 찬 거 보세요. 들고 있는 손이 따뜻하네요.

알밥이 나왔는데 꽃게 살이 조금밖에 없네요.

킹크랩을 넣어서 추가해서 비벼먹다

녹진한 황장에 추가해서 먹어봅시다..

저는 볶음밥은 늘 선호하지 않습니다ㅠㅠ
차라리 따로 챙겨서 참기름 김가루 김치 썰어서
대접에 비벼먹는 게 훨씬 맛있어요!!

후식으로 용과도 챙겨주십니다.

남은 킹크랩은 가져가도록 하지요.

라면으로 끓여먹어야죠~

게 먹고 나선 화장실에 꼭 가글하고 가세요.
입이 깔끔합니다..

대게 만찬 잘 먹었습니다.
마땅히 아는 곳을 없을 땐 대게 만찬으로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