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노브랜드버거)NBB 삼산점에 오픈하다 금액과 맛 모두 훌륭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버거
(전화번호 052-256-5898)

위치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73 101-B호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햄버거계의 뜨거운 감자인 노브랜드 버거에 방문했습니다.

오픈한 지 3일 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미트 마니아나 페퍼로니입니다.

미트 마니아는 함박스테이크 맛이 나고

페퍼로니는 피자맛이 납니다.

지인에게 말했더니 그럼 피자를 먹어라고 하더군요 

오픈한 지 3일 차밖에 되지 않아 사람들이 아주 많습니다.

지금 주문하면 30분 이상 기다려달라는 말씀도 있으시네요.

곳곳에 인테리어를 신경 쓴 게 보입니다.

들어왔을 때의 느낌은 여행지의 햄버거 가계에 방문한 느낌입니다.

 

곳곳에 인테리어를 신경 쓴 게 보입니다.

들어왔을 때의 느낌은 여행지의 햄버거 가계에 방문한 느낌입니다.

벽면에 스티커도 어떻게 저렇게 이쁘게 만들었을까요.

확실히 대기업 브랜딩은 대단하네요..

제가 주문한 미트 마니아입니다.

감자튀김을 양파튀김으로 바꿔서 드셔 보세요.

맛있어요 

샐러드는 치즈 베이스 소스와 치즈가루입니다.

짭조름하니 나쁘지 않네요

양파링 꼭 바꿔서 먹어보세요

두 햄버거 모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좌 미트매니아 우 페퍼로니 버거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