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쿠오카맛집 100년 전통의 장어덮밥 (요시즈카 우나기야)

728x90
반응형

오늘은 후쿠오카 텐진 나카스 하카타 사이에 위치한

100년 전통의 장어덮밥을 먹으러 요시즈카 우나기야에 방문했습니다.

한상 구성입니다. 깔끔하니 참 좋네요.

구글맵 위치와 링크


후쿠오카에 한번이라도 가보신 분이라면 위 지도를 보았을 때 금세 눈치채실 거예요!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시면 바로 구글맵 링크로 연결됩니다^^

 

요시즈카 우나기야

★★★★☆ · 민물장어 요리 전문식당 · 2 Chome-8-27 Nakasu

www.google.co.kr

 

​아침 11시 오픈인데 줄 서는걸 별로 안 좋아해서

10시 40분쯤 도착하였습니다. 

가게 외관이 정말 정말 깔끔합니다.

밖에 사람 없다고 안에서 기다리지 마시고 자동문 열고 안으로 들어가셔요!

그럼 직원분이 미리 들어와도 된다 / 잠깐 대기해주세요 라고 안내해주십니다!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안에 들어가서 칸코쿠 메뉴 구다사이(한국어 메뉴판 주세요)라고 하시면

한국어 메뉴판을 주십니다!

가게 들어갔을 때의 모습입니다.

​통유리의 경관이 참 멋집니다. 혼자 온 손님들은

닷지로 갑니다.. 또르르

​저는 마쿠노우치 벤토를 주문했습니다.

한상 구성이 참으로 푸짐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추천드릴 메뉴는 

우나기동 L / 우나쥬 L입니다.

장어가 훨씬 많이 나옵니다.

​물이 없고 녹차 한잔이 나옵니다. 따뜻하니 몸이 녹습니다.

제가 주문한 마코노 우치 도시락입니다. 도시락처럼 나오네요

구성이 참 좋습니다. 맛 또한 깔끔합니다.

계란말이, 연어구이, 등 모든 반찬이 그냥 끝내주네요..​

​부모님을 모시고 오셨다면 정말 정말 좋아하실 한 끼입니다.

정갈하고 깔끔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은 많이 비싼 편입니다. 한 번쯤 가볼만한 것 같습니다^^.

입맛은 지극히 주관적이므로 비방이나 악플은 달지 말아 주십시오.
단지 제가 먹어보고 그 당시 받은 서비스를 표현할 뿐입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