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분위기좋은카페 율리까페 애일 율리단길

728x90
반응형

애일 [052 224 0311]

울산 울주군 청량읍 율리 873-1 1층

울산 율리 카페에 방문해봤습니다.

​처음으로 율리단길에 와보았는데요.

진짜 차타고 올라오는데도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ㅜㅜ

​언덕을 쭉~ 올라오면 터널을 지나서 있는 첫번째 까페"애일"에 방문 했습니다.

가게 뒤편 주차장은 다른 가게 주차장이에요.

애일을 지나서 한 10m만 더가시면 왼쪽편에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가게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건물이 너무 예쁘네요. 위에서 주거하시나보네요. 너무 부럽습니다.

모던한 창문에 클래식한 벽돌 벽지 그리고 천장은 기와처럼ㅠㅠㅠ 

너무 제 취향입니다..

Aeil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벌써부터 실내가 예뻐보이네요.

메뉴판 가격

​율리 까페 애일 aeil의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3잔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공간은 넓고 천장이 높아서 너무 편안하네요. 저는 답답한 공간을 싫어하거든요!

​화이트벽지 곳곳에 저런 소품과 아이템들이 너무 잘어울립니다.

분위기를 확살려주는 것 같아서 좋아요 !

오늘의 일정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율리까페  "애일" 조용하고 편안하네요

다음번에 또 한번 방문할 것 같습니다.

여기주변에 음식점이 엄청많은데 다음번엔 음식점에도 방문 해보겠습니다!

조용하고 사람이없으니 단체로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