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요미식회)언양 기와집불고기 솔직히 여길 가야되나 싶어요.

728x90
반응형

언양 기와집 불고기

위치
울산 울주군 언양읍 헌양길 86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예약 052-262-4884
평일 예약 가능
주말 공휴일은 예약불가

재방문 의사
★★☆☆☆
특별한 맛은 없었고 옆사람과 너무 붙어있음


언양 기와집 불고기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원래도 사람이 붐비는 곳인데 수요 미식회에
나온 이후에 더 붐비네요.

언양에서 소고기를 10년 넘게 먹어 봤을 때
언양 소고기집의 맛은 다 비슷해요~
모든 가게가 날마다 맛이 다르더군요.
특히 언양불고기는 언양에 있는 소고기집에
다 팔고 맛도 다 똑같은 현실..

 

 

언양 기와집 불고기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원래도 사람이 붐비는 곳인데
수요 미식회에 나온 이후에 더 붐비네요.

 

 

오시면 거의 대기를 하셔야 합니다.

근데 그냥 가만히 계시는 게 아니고

아래의 사진에 있는 기계에 꼭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제대로 예약대기가 되면 카톡이 와요~

17번째네요~

 

 

대기하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대기실이 생겼네요~

 

 

저희 차례가 왔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미리 상차림이 전부다 준비되어있습니다.

모든 테이블이 저렇게 일자로
따닥따닥 다 붙어있네요.

너무너무 불편하네요. 맨 안쪽에
앉는 사람은 화장실도 못 가요~

모르는 사람들과 딱 붙어 앉아서
먹는 밥은 최악의 경험이였습니다.

변해도 많이 변했군요~

기본 반찬과 식사


 

 

기와집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고기는 120g입니다.

언양불고기 22,000원 등심 26,000원
특수부위 28,000원

 

 

기본 반찬들입니다. ㅋㅋㅋ옆 테이블과의
간격 좀 보세요 

보기만 해도 싫네요.
아무리 좁고 답답해도 맛있으면 될텐데

 

 

저희는 모둠 2인분 등심 1인분
불고기 2인분 시켰습니다.

 

모듬2인분 등심1인분(80,000원)

 

고기나 나왔습니다~ 좋네요 고기 

한번 구워볼게요~

 

 

맛있네요~ 소고기는 소고기입니다~ 

 

 

수요 미식회에 나왔던 언양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언양에는 모든 소고기집에
언양불고기가 있습니다.ㅋ(맛 똑같음)

 

언양불고기 2인분 (44,000원)

 

마무리 된장까지 ~ 싹

 

 

 

 

 

언양은 소고기가 원래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고

어느 가게를 가도 다 똑같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다 똑같네요.

테이블이 따닥따닥 붙어서 먹는 식사는
다시는 하고 싶지 않네요.

꼭 기와집 가실 필요 없으실 거예요.
(언양가다 소고기집 천국이니
차 많이 주차돼 있는 곳 가셔요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