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장어맛집 구영리 일품장어 진짜 대박입니다.

728x90
반응형

울산 구영리 일품장어

위치
울산 울주군 범서읍 구영리 381-7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연중무휴

재방문 의사

가격도 맛도 진짜 특별한 맛입니다. 최고에요 꼭 방문하세요.
가족모임등 손님접대에 최고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먹으면서 감탄사가 나온 맛있는 곳.. 대박입니다.. 진짜

요즘 한참 맛있는 맛 이 그리운 사람입니다.

그만큼 요즘 맛있는걸 하도 많이 먹어서 맛집이 고갈되어 있었는데요..

이번에 먹으면서 " 와 , 와, 와, " 하면서 먹었습니다.

민물 장어는 처음 먹어보고 진짜 홍보글 1도 아니니까 소중한 사람과 한번 드셔 보세요.

 

차량 주차장도 완비되어있고 건물이 생각보다 크네요.

 

 

장어는 항상 제 머릿속에 비싸다 라고 각인이 되어있었습니다.

요즘 소고기 식육식당 직판장이 많이 생겼잖아요. 직접 고기를 눈으로 보고 구매하고

초장값을 내고 구워 먹는 시스템이요. 

가게가 넓고 깔끔하죠?

 여기가 그런 시스템입니다. 장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요

생각보다 너무 저렴해서 놀랬습니다.

1키로 구입!

장어를 먼저 구매하고 고른 뒤에

자리를 배정받았습니다.

와 근데 장어가 무슨 저렇게 크데요?? 너무 놀랍습니다 ㅠㅠ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했는데 이미 손님들이 많습니다.

고기를 일일이 다 구워주시네요.

밑반찬이 세팅되었는데요. 명이나물도 나오고 고추냉이도 나오고 밑반찬이 생각보다 잘 나오네요.

생강이 나왔는데 생강과 장어의 조합은 최고라고 합니다!

기본 상차림

기본적으로 상차림비 1인당 3,000원씩 들어가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가격과 메뉴판 그리고 맛있게 먹는방법입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우선 장어탕 (장어 드신 후) 4,000원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장어를 통째로 다 갈아서 탕을 끓였다고 합니다.

국물이 얼큰하고 땡고추 다진 거와 산초가루도 주시네요.

장어탕!

장어가 나왔습니다. 와 진짜 진짜 큽니다 대박!! 초벌을 해서 나오네요.

와 진짜 장난 아닙니다 사이즈가 실물로보면 엄청 큽니다.

숯도 장난아닙니다 ㅠㅠ 진짜 숯을 쓰시는데 숯도 안 아끼고 엄청 많이 넣어주십니다.

불이 진짜 세요 대박입니다. 빨리 먹고 싶네요.

 

 

와 진짜 너무 오랜만에 감탄사가 "와 맛있다"  "와 맛있다" 하면서 먹었습니다.

포스팅하는 지금도 또 군침이 도네요. 진짜 살면서 장어를 많이 먹어봤지만 장어가 이래서 장어인가요?

너무 맛있어서 다른 것도 안 찍어먹고 계속 소금만 찍어먹었습니다.

장어 본연의 맛이 얼마나 뛰어나면 제가 소금만 찍어먹을까요.

이때까지 먹어봤던 장어는 다 거짓말 같습니다 ㅠㅠ 하지나 제가 소고기를 정말 좋아하는데

소고기 먹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고 앞으로 소고기 먹고 싶을 때 장어 먹으러 갈까 고민할 정도의 맛입니다

천상의 맛입니다 진짜로.

 

너무 맛있어서 두 마리 금방 먹어버리고 한 마리 더 추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초벌을 하는데 꽤나 시간이 걸리는데 미리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와 진짜 너무 맛있어요.. 대박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외식하고 싶습니다.

진짜 집에 계신 부모님이 생각나는 맛입니다 

잘 먹었습니다. 

 

계산하고 나가는데 장어즙도 따로 판매하나 봅니다.

진짜 인생 최고의 맛을 느끼고 갑니다. 보양식으로 최고인 것 같습니다.

하루가 너무 행복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