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 제닉스 게이밍체어 15만원 판매 행사! 제품구매 및 후기ARENA ZERO BLACK

728x90
반응형

우선 결론부터 빠르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제닉스 ARENA ZERO BLACK 모델 199,000원
짜리 모델을 154,900원에 가져왔습니다.

빨리 차에 시동부터 키세요!

내려보시면 제닉스의 상술이 있는데 ㅋㅋ확인하세요

제품 선택 / 꼼수 파헤치기


오늘은 결론부터 말씀을 드렸네요(빨리 사셔야죠)

집에 컴퓨터 의자가 항상 불편했었고 제닉스 게이밍
체어는 너무나 유명하잖아요.

할인하면 사야지 하고 기다려도 기다려도 인터넷에서 할인을 잘 안 하더라고요?

근데 이게 웬걸 코스트코에 들렸는데 어떤 아이들이
사가더라고요! 어 뭐지..? 하면서 갔는데
와.. ㅁㅊ 무적 권사야 된다 생각했죠

하지만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혼란이 왔습니다.

제닉스 ARENA X ZERO RED와  
ARENA ZERO BLACK 모델은 분명 다르거든요?
근데 상자에는 X ZERO RED , BK입니다.

이게 똑같은 X ZERO 라면
1만 원밖에 할인을 하지 않기에 혼란이 왔죠.

 

 

 

 

하지만 상자에 있는 그림은 분명 제닉스
ARENA ZERO BLACK 모델 입니다만

상자에 X ZERO라고 써져있는 게 마음에 걸렸지만 에이 X ZERO면 반품해야겠다 생각하고 샀습니다.
집에 갔는데 눈에 밟혀 마감시간 전에 다시 왔습니다.

제닉스 ARENA X ZERO RED와  
ARENA ZERO BLACK

저처럼 덩치가 크거나 골반이 있으신 분들은
ARENA ZERO BLACK 사셔야 합니다.

온 김에 유산균도 하나 골랐어요!

 

 

박스가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
들고 가는데 애먹었습니다.

마감시간이라 방송이 나오네요. 나가라고 ㅋㅋㅋ

 

 

제닉스 게이밍 체어 조립 / 후기


조립 순서
1. 시트 / 사이드 커버 결합
2. 시트 트레이 결합
3. 의자 하부 결합(가스 스프링 장착 X)
4. 의자 상/하부 결합 (가스 스프링 장착 O)

우선 작업을 하시기 전에 꼭 장갑을 껴주세요.

집에 있는 고무장갑이던 뭐 던 꼭 착용하세요

 

제품을 개봉해보았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ARENA ZERO BLACK 제품이 맞네요 후후..

박스를 열어보니 꼼꼼하게 포장이 잘 되어있습니다.

공구가 들어있는 건 정말 좋네요. 

여분의 피스까지 챙겨놓은 건 참 기본적이지만 너무 좋습니다.

제닉스.. 좋은데요?

시트 / 사이드 커버 결합


시트 상판 하판 둘 다 빼내서 

상판 시트 옆의 피스를 육각렌치

공구를 이용해 먼저 풀어주세요.

그 후 하판 시트에 맞게끔 연결해주세요.

엥? 피스를 뺐는데 녹슬어있네요? 흠.. 어쩔 수 없죠..

그래서 여유분을 줬나 봅니다. 새 걸로 교체 ㄱㄱ

상판과 하판 시트를 결합했습니다.

사이드 커버까지 결합! 사이드 커버는 공구함에 있던

십자 피스 작은 거 두 개 쓰세요.

시트 트레이 결합


위치는 장력 조절 스크루가 아래로 가도록

의자에 앉았을 때 높낮이 조정하는 게 왼쪽으로 가도록

조립해주세요.

면봉을 챙겨 공구 안에 있던 오일(구리스?)을 

안쪽까지 잘 발라주세요.

의자 상/하부 결합


바퀴는 그냥 밀어서 끼우면 됩니다.

바퀴 사이 엄지손가락 양손을 넣고 힘차게 밀어주세요.

가스 스프링은 그냥 쏙 넣어주세요.

완성입니다.  와 진짜

전에 쓰던 마블 게이밍 체어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너무 좋습니다 대박이에요 마감이며 퀄리티며 

정말 잘 샀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