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6월 PSN 무료게임 2가지 콜오브듀티WWII , 스타워즈 배틀폰트 2

728x90
반응형

출처 - www.playstation.com
출처 - www.playstation.com

Call Of Duty : WWII (한국어판)

출시일 2017.11.03

Call of Duty®: WWII를 통해 초심으로 돌아가는 Call of Duty®가 여러분을 재해석된 2차 세계 대전의 숨 막히는 세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클래식 Call of Duty® 전투에서 폭정의 위기에 처한 세계를 구하기 위해 싸우는 병사들의 깊은 전우애를 체험해보십시오.

Call of Duty®: WWII는 캠페인, 멀티플레이어 및 좀비, 이 세 가지 모드를 통해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놀랄 만한 시각 효과로 무장한 캠페인은 플레이어를 유럽의 무대로 데려갑니다. 멀티플레이어는 기존의 지상군 기반 Call of Duty® 게임 플레이로 귀환합니다. 실제와 같은 무기 및 발로 뛰는 전통적인 슈팅 액션을 통해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지역에 빠져들어 보십시오. 오리지널 협동 모드인 Call of Duty®: WWII 나치 좀비에서는 Call of Duty® 좀비 팬들을 위해 새롭고 섬뜩한 호러 스토리를 선보입니다.

STAR WARS Battlefront ll

출시일 2017.11.17

출처 - www.playstation.com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STAR WARS HD 시리즈 최신작에서 펼쳐지는 무한대의 STAR WARS™ 액션을 경험해 보세요.

몰려드는 스타킬러 베이스의 적들을 손에 쥔 광선검으로 물리치세요. 동료 트루퍼들과 함께 야빈 4의 우거진 정글을 돌파하여 숨겨진 저항군 기지를 찾아내고 AT-ST로 공격을 마구 퍼부어보세요. 퍼스트 오더의 거대한 우주 모선 스타 디스트로이어를 공격하고 복귀한 X-윙 편대를 질서 있게 정렬하세요. 아니면 새로운 STAR WARS의 영웅, 제국의 특수부대 병사 아이덴이 되어 장장 30년에 걸쳐 펼쳐지는 감동적인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를 발견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