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행루즈버거 수제버거맛집 아직 모르는 분있나요

728x90
반응형

울산 남구 행루즈 버거
(전화번호 010-4447-1988)

위치
울산 남구 문수로 370번 길 2

영업시간
월-토 12:00 - 19:00 
일요일 휴무

재방문 의사

잠깐이었지만 미국의 향수를 느낄 수 있었다.


울산에서 이미 유명해져 있는
행루즈 버거에 방문했었다.

예전 샌프란시스코 여행하면서
먹었던 슈퍼 두퍼 버거를 먹고 난 후

햄버거란 어떤 것인지 깨달았기에
그 추억을 떠올리고 싶어 방문했다.

 

 

톡톡 스트리트는 청년창업가들의 건물이다.

시에서 지원해주는 상가.

좋은 방침이다.

 

 

행루즈 버거는 맨 안쪽 원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된다.

 

 

행루즈 버거의 메뉴판이다.

나는 아보카도 햄버거를 주문해보았다.

 

행루즈버거의 메뉴판

 

가게는 좁지만 분명 콘셉트와
인테리어는 잘 잡은 것 같다.

 

 

아보카도 버거가 나왔다..

 

 

 

 

 

아보카도 버거의 단면도이다.

아보카도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시켜먹어야 한다..

 

 

이거는 두 번째 방문이다.

첫 방문 때 너무 큰 만족감을 느꼈다.

 

 

더블 치즈버거로 갔다.

미국스럽게.

 

 

크으.. 맥주가 빠지면 섭섭할 것 같다.

 

 

행루즈 버거는 진정 맛집이다.

 

 

당연히 언급을 하지는 않았지만

수제로 패티와 빵을 전부 다 굽기 때문에 너무 좋았고

수제버거의 차이점은 빵에서 차이가 나는데

빵이 좋아야 정말 햄버거도 맛있어진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