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동래시장 비빔칼국수 자매분식 인정이 넘친다!

728x90
반응형

 

부산 동래에 동래시장에 위치한 너무너무 유명한 칼국수집

"자매 분식"에 방문하였습니다.


자매 분식은 매스컴에도 나오고 SNS에서도 엄청 유명한 집입니다!

그중에서도 비빔칼국수가 으뜸인데요?

방문하게 되시면 다찌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가격이 정말 너무너무 저렴합니다.

시장이라서 그런가요?

사장님과 그내외분들도 엄청 붙임성이 좋으십니다~!

​저는 칼국수와 비빔칼국수! 두 개를 시켰습니다.

​으어~~ 칼국수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여기에 계란만 좀 풀어주시면 진짜 완벽 그 자체일 것 같습니다... 허허

대망의 비빔 칼국수입니다.

때깔 죽이죠?

초장 베이스의 양념장인데

새콤달콤 맛있습니다^^!

저는 원래 쫄면도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그냥저냥 먹을만했습니다.~

참고로 음식의 양은 사장님께서 대충 눈데 중으로 덩치 보시고

많이 줍니다 ㅋㅋㅋ 많이 드시고 싶으면 많이 먹고 싶다고 하십시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으니 감히 추천드리겠습니다.

 

입맛은 지극히 주관적이므로 비방이나 악플은 달지 말아 주십시오.

단지 제가 먹어보고 그 당시 받은 서비스를 표현할 뿐입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