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배트맨 영화 후기 쿠키영상 정보

728x90
반응형

엔딩 크레딧

내일 개봉이지만 정말 배트맨을 좋아해
참을수 없어 가장 빠른 전날 관람했습니다

예고편이나 등장인물도 보지않는게
영화볼때 더 몰입도가 있어 잘 안보게 되더군요
쿠키영상정보는 아래쪽에 적겠습니다.

이번 배트맨 영화는 어두운 영역이 많아
꼭 영화관에서 보시면 좋겠습니다.

가장 좋았던점은 배트맨 인물이 바뀔때 마다
매번 브루스웨인의 초반설정부터 보여주는데
정말 짧게나와 너무 좋았습니다.

리들러가 나오는 내용인줄 몰랐고
Dc세계관에서 저는 배트맨을 가장 괴롭게
만들었던 빌런이라고 생각합니다.

로버트 패틴슨의 더 배트맨은
벤 에플릭을 지워버렸고
크리스찬베일 이후로 최고의 뱃맨 입니다

펭귄 배역이 정말 대박입니다.
판박이 펭귄

후속작이 나올진 모르겠지만
로버트 패틴슨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연출 감정선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 더 배트맨은 다크나이트 이후에
또 하나의 명작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네요

쿠키영상은 정말 짧습니다.
안보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쿠키영상이라고 말하기에도 조금 애매하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