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남동 부기 타이 울산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곳 방문하다.

728x90
반응형

성남동 부기타이


성남동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하러덴파스타와 부기타이

그중 부기타이 방문해봤습니다.

가게 외관도 너무 멋지네요

인테리어 정말 예쁘게 하신것 같습니다.

코끼리가 뭘 타고있는걸까요

너무 잘 만든 가게 이미지네요.

메뉴판이 간결하네요

제가 갔을땐 족발 밥과 덮밥이 안됐습니다.

다들 족발 밥 드시던데..

인테리어도 신경을 정말 많이쓰셨네요

요즘 새삼스럽지만 장사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합니다.

뿌팟퐁커리 시키고 싶었는데

소프트 쉘 크랩이 아니라 패스하고

팟타이와 새우볶음밥 주문했습니다.

모두가 맛있어하는 맛으로 변신했네요

하드하신 분들에게는 안맞을 것 같습니다.

맛있었습니다~

담번엔 하러댄파스타로!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