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육왕 울산 당구대 통 철판 삼겹살 덕신 남창에 있지만 멀리 가볼만해

728x90
반응형

당구대 통 철판 삼겹살


당구대 삼겹살 오래전부터 유명해서
알고 있었는데 정육 왕 울산 유튜브까지 나왔길래
못 참겠어서 방문했습니다. 역시, 명불허전입니다.

수없이 넓은 자리들과 주차장
불의 화력이나 고기 굽는 걸 보면
10팀 동시에 들어와도 거뜬해 보입니다.

나무장작 정말 수북이 쌓여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밑반찬이 많지는 않은데
콩나물 마늘 양파 김치 이 정도만 있어도 충분합니다!

자리 앉기 전부터 장작이 불판을 활활 달구고 있습니다.
여름에 가면 엄청 뜨겁겠는데요?

고기 원육이 정말 좋았는데
카메라가 일단 말을 안 듣네요. 빛 번짐이 너무 심하네요.
불이 확 올라와있으니 고기 올라가니 바로 마이야르 시작입니다.

파무침도 고기 굽기도 정말 완벽했습니다.
다 익은 고기는 밑쪽으로 빼주십니다.
앉아있는데 덥더군요 ㅋㅋㅋ 지금 날씨에 가시면 딱 일 것 같아요!

볶음밥은 사진 찍으라고 마무리까지 완벽합니다.

볶음밥은 아무 맛없네요 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당구대 철판 삼겹 = 코리아 데판야끼라고 생각하면 편할듯합니다.
와 근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517 59 00715 840904 2850015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