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여행 광안리 ANCHOVY 안쵸비 주에 한번씩 가다

728x90
반응형


안쵸비 광안리


🚩부산시 수영구 민락본동로19번길 40 

⌚ 12:00 - 21:00 ⏳ 15:30 - 17:30

내 인생 최고의 파스타맛


 

지인의 소문을 듣고 찾아간 안쵸비 

어찌나 극찬을 많이 하던지, 안 갈 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입맛이 굉장히 까다로운 걸 아는데도 추천해줬습니다,

 

 

 

제가 진짜 느낀 게 요리 맛있고 잘하는 집은

메뉴판도 신경 써요, 

가독성이 얼마나 좋은지 알겠죠?

 

 

메뉴판만 다시 봐도 흥분되는 집은 처음이네요

 

 

인테리어 감상 타임,

 

베이컨 대파

엔쵸비가 들어간 오일 파스타입니다,

파스타 중에 제일 좋아하는 게 오일 파스타인데 

제가 해 먹는 것보다 맛있었던 집이었어요,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대파와 굵직굵직한 베이컨,

에멀전 또한 완벽해서 면에도 간이 딱 좋습니다,

포르치니 트러플 크림 리조또

 

ㅋㅋㅋ살면서 먹어본 트러플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버섯도 왜 이리 맛있는 걸까요?

하 진짜 타격감 죽입니다,

 

아란치니

 

아란치니는 그냥 밥튀김이었습니다,

이 정도면 맛있을 것 같네요,

 

라구 파스타

 

 

진짜 말이 필요 없는 집입니다,

포스팅은 안 했지만 첫날 먹고 한 달 동안 매주 갔네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외식해도 다 항상 돈 아까웠는데

돈을 더 주고 싶은 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