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파센토 국가정원에 위치한 북해도식 스프카레 히든메뉴는 치킨가라아게

728x90
반응형

치킨 시오 누들


울산 태화동 파센토

위치
울산 중구 신기2길 31 1층
(태화동 453-15)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매주 화 휴무

아는만큼 맛이 보이는 걸 느꼈다,


태화동에 2년정도 전에 오픈한 매장이지만

그때는 한번도 안 가고 싶었는데 

포스터 사진이 너무 기억에 남아(맛있겠다) 방문하게 됐다,

늦은 저녁시간이라  웨이팅은 없었다,

메뉴판

 

북해도식 스프카레,

약재와 닭, 돼지고기로 진하고 맑게 육수를 뽑은 국물

야채와 닭다리살 꼭 추가하세요!

가게 안에 들어오시면 알겠지만 인테리어가

일본 가게에 온 분위기가 물씬입니다.

삿포로식 수프 카레

(좌)파센토 토리 (우)토리 시오 누들

야채 추가한 파센토 토리인데 야채가 없으면 너무 섭섭할 뻔했습니다,

덩그러니 고기만 나오기 때문에 꼭 야채를 주문하세요!

베이스와 궁합이 너무 좋습니다.

소유 누들도 나름 국물이 괜찮았어요,

이상하게 라멘이 아니라 누들이라 생각하니

이 정도 맛이라면 훌륭하다 라는 생각?

2년 전에 제가 방문은 안 했다고 했는데

그 이유가 북해도 음식? 삿포로 음식? 너무 낯설었고

문화적으로도 한국에 맛집과 다양한 식문화가 들어오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제 찾아지게 되는 것 같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울산은 아직 2년이 더 걸릴지도 모르겠네요,

결론적으로 경험과 지식이 있어야 그 맛도 배가 된다는

속된 말로 알고 먹어야 맛있는 것입니다, 

 

2년 전에 제가 북해도 카레를 먹었으면 으악!@ 했을지도요,

이 녀석 정말 요물입니다,

타격감이 장난 없는데 복탕 수도 아닌 것이 

오물오물 정말 바삭하고 담백하고 느끼하고 고소하고

꼭..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