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잇소우라멘 후쿠오카 입국심사 꼭 여기는 찍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

 


잇소우 라멘 본점

🚩 : 3 Chome-1-6 Hakataekihigashi, Hakata Ward, Fukuoka, 812-0013 일본

 : 매일 11:00 - 24:00 

📷 : iphone 14 pro

진짜 후쿠오카 돈코츠라멘의 대표 아닐까?
내가 먹어본 라멘중에는 단연 최고였다.


신신 라멘 킨류 라멘 이치란 라멘 등등 

가까운 여행지의 라멘집을 다 먹어봤지만

이때까지 이치란 라멘이 가장 중독적이고 자극적인 맛이었습니다.

잇소우를 방문하기 전에는 말이죠,

이미 여행객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고

현지인들마저 같이 줄 서는 곳입니다,

저녁 11시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계속 있습니다.

친절한 한국어 메뉴판은 없지만,

저희에게 친숙한 파파고가 있습니다! 파파고의 번역과 사진스캔은

우리가 자유여행을 할 수 있는 이유가 아닐까요?

메뉴 자판기

웨이팅을 하면서 앞에 분들이 한분씩 차례대로

가게 안에 들락날락하는 것을 보니 눈치로 알았습니다.

웨이팅 하면서 내 순서가 오면 주문을 하고 와야 하는구나 하고요!

맨 왼쪽 첫 번째가 780 기본 라멘입니다.

스페셜 메뉴는  1180입니다!

첫 번째 줄에 두 번째 버튼과

두번째 줄의 두번째 버튼을 눌러 뽑았습니다!

티켓을 뽑을 때는 먼저 엔화를 투입해주세요!

 

육수통을 보면 느껴지는 내공

진짜 돈코츠 육수만 봐도 얼마나 진국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일본의 라멘이 한국의 국밥 아닌가 싶을 정도네요,,

 

 

일본 김치와 무시

 

스페셜 라멘

 

 

와 정말 어떻게 이렇게 국물이 나올 수 있을까요?

항상 라멘에 김 나오면 이게 무슨 맛인가 했는데,

와 여기는 라멘에 김 싸 먹으니 정말 뿅가네요,

정말 돈코츠 육수가 정말 정말 진합니다,

주의하실 점은 매장 내에 돼지 냄새가 조금 납니다,

근데 이걸 먹어보면, 와 이게? 누린내가 아닌 환상의 맛으로 느껴지네요,


저를 믿고 방문하셔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하카타 잇소우 본점 · 3 Chome-1-6 Hakataekihigashi, Hakata Ward, Fukuoka, 812-0013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maps.google.com

 

너무 많이 걸어서,,

UT를 이용해서 택시를 불렀습니다,

걸으면 20분 25분이지만 택시 타면 7분!

금액은 만원 정도..

숙소 앞에서 만난 세상 귀여운 강아지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ㅋㅋㅋㅋ이렇게 귀여운 생명체는 처음이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