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고기장 서해안도로 공항바로뒤의 마지막 흑돼지만찬

728x90
반응형

 

 


제주도 고기장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446-1
(용담삼동 2400-7)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브레이크 14:40 - 16:30

느낌 좋았던 해안도로 뷰와 맛있는 고기


5시 도착하는 저녁 비행기로 오기 때문에 저녁은 비행기 내리자마자 바로 먹자였습니다.

바로 먹고 숙소가서 짐 풀고 2차 가는 계획이었습니다🙄 제주 먹부림

공항 근처의 고깃집을 찾았는데 딱 발견했습니다.

고기장을 찾아가게 된 이유인데요,

저녁노을 바라보며 제주 흑돼지에 한잔 딱! 너무 하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고기장 업체등록사진

 

도착했습니다!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 주차도 편했고 뷰도 장난 없네요

마음이 탁 트입니다. 

입구에서 웨이팅 해야 하나 두리번거리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들어오라고 하셨어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좋은 원육의 고기들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맛있는

흑돼지 백돼지가 숙성되는 모습에 괜히 어깨가 들썩이네요

아르망디 돔페리뇽 위스키와 와인들 다 판매하네요.

재고만 얼마일지 ㅎ

1층에서 먹고 싶었는데 2층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조명 참 이뻐요.. 사장님이 정말 분위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게 느껴지네요.

자리에 안내받기 전에 모든 세팅이 끝나있었습니다.

특이한 게 여기는 숯불이 아닌 연탄불이에요!

창가에 앉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

메뉴판

진정성 대표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제주 흑돼지와 백돼지가 섞여있는 모둠 부위 

도착하자마자 한라산!

진정성 500g

고기 참 좋네요.. 흑돼지 삼겹살도 너무 맛있지만

역시 제주도는 흑돼지 목살!

기름으로 불판을 요리조리 돌려가며 직원분이 친절하게 

아이스브레이킹도 해주시고 잘 구워주셨어요!

고기장만의 특제 소스!

너무 달콤해서 많이 못 먹었어요.

특이한 게 유채와 고추냉이를 갈아서 소스로 내주셨어요

셀프코너

테이블 세팅에는 쌈채소가 없어서 쌈채소도 챙겨 왔습니다!

맛있게 구워진 고기 먼저 한점!

고추장아찌와 한점!

이 고추 참 맛있네요

유채 와사비

꽃과 고기를 같이 먹다니.. 향긋하네요

고기 클리어..

제주도 해안도로를 끼고 있어서 올타임 멋진 경관..

주변에 카페도 많고 공항 근처에 돼지고깃집 찾으신다면

고기장 추천해 드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