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성남동 스시무로 모듬스시 만원에 초고퀄리티 울산스시맛집

728x90
반응형

 

울산 성남동 스시무로

위치
울산 중구 먹자거리 10 스시무로

영업시간
월~ 토 11:30 - 21:30
준비시간 15:30~ 17:00

울산 성남동 소방서 사거리 옆에 위치한
스시무로 입니다.

초밥의 개인적인 견해


초밥이 정말 입에서 녹는집은 딱 두 가지입니다.
사시미를 두껍게 썬다.
밥에 간이 잘 되어있다.

제가 초밥을 정말 정말 좋아하고 까다롭기 때문에 믿고 한 번만 가보세요.

성남동에 오면 꼭 초밥을 먹으러 가는 곳이
명장 스시와 초밥 무로 인데요.

이번에 사장님께서 다른 사이드에 힘을 다 빼고
오로지 초밥 하나로만 승부를 보시기 위해
가격을 다 내리고 메뉴를 없애셨네요

 

 

 

 

메뉴가 정말 간결합니다. 사이드 메뉴가 없습니다.

오로지 초밥입니다.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밥의 간이 정말 잘되어있고 사시미가 두꺼워요.

그렇게 되면 입에 넣었을 때 꽉 차는 기쁨이 있습니다.

아무리 입에 가득 넣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도.
느끼게 될 겁니다.

 

 

 

 

특이한 점은 수저통이 숨겨져 있습니다 .
공간 인테리어가  잘되어있어요. 신기했습니다

 

 

 

 음식이 나왔네요!

정말 정말 평범해 보이지만 특이한
점은 맨 왼쪽의 두 가지입니다.

타코 고추냉이와 광어 타다끼 말이 필요 없습니다. 

저... 사실 한판 먹고 한판 더 시켰습니다.
그래도 20,000원 밖에 안 하잖아요.
진짜 배 터지게 먹고 갑니다.

 

 

 

 
개인적으로는
스시무로 1등
명장스시 2등
시로스시 3등
정희옥스시 4등 입니다.

입맛은 지극히 주관적이므로 비방이나
 악플은 달지 말아 주십시오.

단지 제가 먹어보고 그 당시 받은
 서비스를 표현할 뿐 입니다. 

오늘 또 재방문 했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육회초밥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