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수암로 미향 정통중화요리 유명한곳인데 가봤어?

728x90
반응형

미향
울산광역시 남구 수암로 106 

영업시간
오전 11: 00분
오후 9:30분


 

수암로 쪽 사시는 분들에게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여

소개를 받고 방문했습니다.

​가격과 메뉴판 입니다.

가격과 메뉴판

​가게의 모든 음식은 손님의 주문 즉시 요리하오니

고객님께서 조금만 여유롭게 기다려 주시면 

최고의 음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주방장님의 경영철학이 느껴지네요. 좋습니다.

공기밥은 무료입니다.

​연잎가루를 사용해 면을 뽑는다고 하시네요.

저희는 해물간짜장 매운맛과 짬뽕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연잎가루를 이용한 면은
1. 미용에 효과적이다
2. 살균과 지혈
3. 체내 지방 배출
4.숙취해소 및 변비 , 생리불순에 좋다

라고 합니다.

​탕수육이 나왔는데

아주 잘 튀겨졌네요.

10,000원의 가격치고는 튀김도 얇고 좋습니다^^

탕수육 소

​해물간짜장은 맵게 딱 맛있어요!

불닭볶음면 좋아하실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해물간짜장

​캬.. 비주얼보세요. 

보기만해도 두피 땀구멍이 열리네요 ㅋㅋㅋ

해물간짜장

​짬뽕또한 해물이 푸짐합니다~

하지만 맛은 평범하네요~

잘먹고 갑니다 ^^

해물간짜장 정말 맛있어요

한번먹어보십시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