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심야라멘트럭 성남동에있는 강렬한 맛을 느끼게해주는 라멘맛집

728x90
반응형

울산 성남동 심야라멘트럭
(052-922-4504)


위치
울산 중구 중앙 1길 7

영업시간
매일 1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재료 소진 시 Close

월요일 휴무

재방문 의사

한국스타일의 라멘 한국인의 입맛을 딱 사로잡음


 

​성남동에 위치한 심야라멘트럭입니다.

처음 먹을 땐 포장마차 트럭에서 장사하셨는데 지금은 이렇게 가게가 생겼습니다!

앞으로 계속 먹을 수 있다는 말이겠죠?~ 너무 좋네요 ㅎㅎ

메뉴판과 가격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차돌박이 라멘입니다.

원래는 매운 돈코츠만 먹었는데 요즘은 차돌박이 라멘만 먹습니다.

저는 꼭 차슈 , 계란 추가해주는데요 너무 맛있어요ㅜㅜ

면을 조금 덜 익혀달라고 저는 말씀드립니다 ㅎ

차돌박이라멘 계란추가 차슈추가

​술 먹고 다음날 먹게 된다면 진짜 꿀입니다 ㅜㅜ

한때는 심야 라멘에 빠져서 주에 3번씩 간 적도 있답니다~

먹고 나왔는데 딱! 브레이크 타임이었습니다~ 하하 나이스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