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오발탄 삼산에서 제일 유명한 회식장소 한우 양대창 구이

728x90
반응형


울산 오발탄


울산에서 회식장소로 가장 유명한
삼산동 오발탄 입니다.
대창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너무 유명해서 꼭 방문해보고 싶었습니다.
울산분들이라면 다들 들어보셨을거에요.

주차를 도와주시는분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비가 오는 날이였는데 우산도 챙겨주시고
차량의 문도 열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뉴판
메뉴판

특양구이와 한우대창구이를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38000원입니다.
울산 모든 가게중 가장 비싸지 않을까요?
그래도 원재료자체가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밑반찬 육전도 나옵니다. 

하얀 목이와 당귀도 줍니다.
목이를 참기름장에 찍어먹어길
권하셔서 먹어봤는데
씹으면 계속 잘게 흩어져
삼키기가 힘들었습니다.

깐양무침

새콤달콤하니 깐양을 무침으로 먹긴 처음이네요.
복무침같기도 합니다.

구리불판과 참숯
먹으면 힘든 목이

정말 두툼하고 확실히 좋다는게 느껴지네요.
재료는 정말 좋은데 아쉬운점이 있었습니다.
왜 양념이 무쳐져있는 걸까요.
전 음식 고유의 맛자체를 느끼는걸
더 좋아하는데
양념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정말 곱이 꽉차다못해 흘러 넘치네요
사진만봐도 목에 기름칠 되는 기분이에요.

익기전에 육전. 역시 맛있네요

특양구이

쫄깃쫄깃한 맛입니다.
두툼하고 크기도 좋네요.
전 곱이더 맛있었습니다.

어느정도 익으면 옆으로 빼주신다.
대창구이

이놈 맛있습니다.
근데 양념맛밖에 안느껴지네요.
느끼해서 양념을 해놓으신건지
그게 너무 아쉽습니다.

양우탕

깐양이 들어간 탕인데
간도 잘 맞고 제일 깔끔하게 먹은 맛이였습니다.

한번쯤은 가보셔도 좋을 것같습니다.
왜 회식장소로 유명한지도 알 것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