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늘봄흑돼지 도민들이 사랑하는 로컬맛집

728x90
반응형


제주 늘봄 흑돼지


제주도민들이 실제로 자주 가는 고깃집을 찾았습니다.
횡성 사람들은 축협에서 먹는데
그곳과 같은 맥락이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건물 뒤쪽으로 돌아서 주차하시면 편해요.

1층은 대기실

 

2층으로 올라가야 식당이다.

안으로 들어서면 좌석이 정말 많은데
많은 사람들이 꽉 차있습니다.

흑돼지 맛있게 굽는 방법.
메뉴판

흑돼지의 다양한 부위를 즐기고 싶어
삼겹살, 생갈비, 가브리살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

양념게장의 밥을 부르는 맛과 멜젓이 정말 멋지네요.

원육이 너무 좋네요.
버섯치우고 고기가 참 좋네요.

그냥 삼겹살에도 껍데기가 붙어있습니다.

돼지생갈비

돼지 생갈비는 정말 고기 자체가 좋아야 나올 수 있는 고기입니다.
생갈비 처음 먹어봤는데 기름기도 적당히 있고
식감도 굉장히 좋네요.
꼭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갈비는 쌈에.

해물뚝배기(무조껀시켜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해물뚝배기입니다.
이놈 때문에 밥을 두 공기를 먹었습니다.
이거 보니 또 가고 싶네요.
해산물도 전복도 실하게 들어있습니다.
칼칼하면서도 해산물의 깊은 바다 맛. 좋습니다.

삼겹살도 정말 좋네요. 도민들이 왜 사랑하는 맛집인지
느껴집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꼭 가보셔요.
늘 먹는 근고기는 이제 지겹고, 제주도뿐 아니라 
어디서든 다 먹을 수 있잖아요.

가브리살의 향도 정말 멋지고 부드럽네요.
어차피 고깃집 가면 기본 5만 원인데.
저는 늘봄 흑돼지 갈 것 같습니다ㅠㅠ

잘 먹었습니다. 곧 재방문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