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메종드하나비 명촌에 있는 히로시마 오코노미야키와 철판 스테이크

728x90
반응형

울산 메종드하나비


울산에서 이미 유행은 한번 지나가고

대부분 분들은 한 번쯤 다 가보셨던

메종 드 하나비에 방문했습니다.

명촌 아파트 단지 뒤쪽의 골목길에 위치해있습니다.

입소문이라는 건 SNS라는 건 대단한 것 같습니다.

골목에 있어도 찾길 길이 생기니까요

메뉴판

히로시마풍 오코노미야끼와 안심 스테이크가 있는

2인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오오오 젓가락과 철판 헤라!!

매장 안의 분위기와 조명이 어두워서 

초점 잡기가 많이 힘드네요.

목을 축이기 위해 오키나와 맥주 한잔

주문해봅니다.

 

히로시마풍 오코노미야키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철판요리라니

식감이 바삭바삭하고 데리야끼와 마요네즈가

입안에서 춤을 춥니다.

타격감이 꽤 있네요.

호불호가 확 있을 스타일입니다.

오코노미야키를 먹고 있으면 스테이크가 시작됩니다.

솔트가 촤ㅏ르르

칼이 좋은 건지 고기가 좋은건지

지나갈 때마다 슥슥 잘리네요.

철판요리는 역시 눈으로 먼저 맛보고

향으로 맛보고 

입으로 들어가는 순서라

사진으로 봐도 재미있고 신나네요

 

야채도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작정하고 술 먹으려 안주 먹고 하면 10만 원은 우습게 나올 것 같습니다.

유명했었던 이유는 아직도 있군요.

아직도 건재하네요. 다음번에 오코노미야끼만 먹는 친구를 데려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