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양 가지산 불고기 꽃등심 너무 좋은데요? 언양불고기와 소고기 맛집

728x90
반응형

(수요미식회)언양 기와집불고기 솔직히 여길 가야되나 싶어요.

언양 기와집 불고기 위치 울산 울주군 언양읍 헌양길 86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예약 052-262-4884 평일 예약 가능 주말 공휴일은 예약불가 재방문 의사 ★★☆☆☆ 특별한 맛은 없었고 옆사람과

3498.tistory.com

존맛사냥꾼 언양 한농연 소고기 축산물직판장 맛집 추천합니다.

울산 언양읍 한농연 위치 울주군 삼남면 상평 강변길 7-6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재방문 의사 ★★★★★ 입맛은 주관적이라 개인마다 느끼는 게 다르지만 기와집보다 맛있다. 언양 갈때마다

3498.tistory.com

언양에서 자주 가는 소고기집들입니다.


언양 가지산 불고기


저녁 10시에 KTX에 타게 될 일이 생겨
8시쯤 방문한 언양 가지산 불고기입니다.
언양 고깃집은 다 고기서 고기입니다..

오늘은 맛있었지만 다음번에는
맛없을 수도 있는..



언양 기와집 옆


주차장도 30대 이상 주차할 수 있을
만큼 넓습니다.

실내

테이블도 한쪽에 4명씩 앉을 수 있을
만큼 넓네요

메뉴판

꽃등심을 주문합니다.

예전엔 안거미 낙엽살 갈빗살 좋아했는데

요즘은 그냥 꽃등심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참숯

사진만 봐도 불이 좋다는 게 느껴지네요.

밑반찬은 특별한 맛은 없었는데
파무침 맛있었습니다.

꽃등심 떼 깔 좋네요, 떡심도 하하

제가 날을 잘 잡고 왔습니다.

고기 숙성도 잘되어있고 너무 멋진데요.

가지산 불고기는 두께감이 확실히

있어 앞뒤로 익혀도

속까지 열전달이 빠르게 안되네요

미디엄 레어를 즐기는 저는

앞뒤로 조금 더 굽고..

입에서 녹아버리는 맛입니다.

어쩔 수가 있나요,

꽃등심과 갈빗살 추가 주문합니다.

식사까지 같이하기 위해

언양불고기도 주문했습니다.

이제 그냥 사진만 보시죠!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암만 다시 봐도 이날 고기 진짜 좋았네요.

다음번에 한번 더 방문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