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이판 자유여행 서프비치 사이판에서 가장 사람많은 곳 일몰로 유명 세계3대석양

728x90
반응형

사이판 서프클럽
Surf Club Saipan Restaurant


서프클럽에서 찍은 해가 져가는 모습입니다.

좋네요 사이판,

공항쪽으로 가는 길에 위치해있다,

사이판은 정말 작은 섬이라 렌트카 선택사항이다.

자기가 사는 동네와 옆동네 옆동네 정도?

차가 있으면 편한 그런?

조화를 예쁘게 잘 셋팅 해두었다.

야외 웨딩하면 예쁠것같다.

서프클럽도 t맴버십이 가능한 매장이다.

메인 야외테이블 같은데 닫아놓았다.

Loco moco

우리가 주문한 로코모코

함박스테이크에 부드러운 소스다.

생각하는 그 맛

T맴버십

T맴버십으로 나온 메뉴

생선과 스테이크 새우

전체적으로 너무 짜서 남겼다.

길냥이가 서프클럽에 자리잡고 있었는데

엄청 많이 먹는다ㅋㅋㅋㅋ

사람들이 다들 자기 테이블 와주길 기다리더라

Fride lumpia

춘권. 맥주안주로 제일 딱 맞았다.

음식을 크게 기대하고 가기보다는

경치와 분위기를 보고 가는걸 추천합니다!

서프 클럽 · San Isidro Ave Chalan Kanoa Saipan, 96950 북마리아나제도

★★★★☆ · 음식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