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이판 자유여행 컨트리 하우스 레스토랑 클래식스테이크하우스 미국감성 맛보다

728x90
반응형

사이판 컨트리 하우스 레스토랑
NGTcorp


컨트리하우스레스토랑에 방문했습니다.

미국감성이 장난아닙니다

저는 주차를 그냥 앞에다 했는데

사이판은 차가 워낙 없어 아무곳에나 주차하셔도

될것같습니다.

투데이 프로모션이 가성비가 좋아 보이나

본고장의 T본을 먹기위해 패스합니다☺️

토마호크!

세계적으로 토마호크가 유명해진걸까요?

메뉴판

친절하게도 한국어로 번역까지 되어있습니다.

사이판과 여행객은 뗄레야 뗄수없는 관계입니다.

T본 18oz 500g
해산물파스타

주문했습니다

카우보이가 떠오르는 인테리어 입니다


버팔로 인가요 생동감있고 사이즈가 엄청납니다.

서버분들이 대부분 친절하셔서 좋았고

주방이 오픈식이라 굽는게 다 보이네요



좀 더 예쁜 그릇에 나오면 멋질 것 같아요

홍합이 없어도 해산물 향이 정말 풍부했고

크리미하면서 오징어는 식감이 정말 좋네요👍🏻

맛은 괜찮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티본인데!

크기는 큰데.. 두께가 사이판 어딜가도

두께감있는 티본은 한번도 못 먹었습니다.

카우보이 스테이크가 유명하던데..

아쉽네요

아이러브 사이판에 가니 휴양지 느낌이

듬뿍나는 악세사리가 많았습니다.


국내에는 판매하지 않는 에드빌 pm

이게 엄청 좋은 녀석입니다.

구매하실분은 찾아보시고 구매하셔요.

약국같은곳에 가면 통으로 판매합니다.

사이판에서 태닝하실때 꼭

오일 바르고 태닝하세요.

하와이안 트로피칼 다크 태닝 오일
Hawaiian tropic
Dark tanning oil

끈적이지도 않고 색도 예쁘게 타더라구요!!

사이판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그냥 태우시면

화상입어요!!

 

 

 

NGTcorp. · 북마리아나제도 96950 PMB658, BOX10000 Garapan

★★★★☆ · 스테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