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수구리 국밥 1등집 부산할매선지국

728x90
반응형


울산 삼산동 부산할매선지국
052-267-5557

위치
울산 남구 달삼로 60번 길 16
영업시간
매일 09:00 - 17:00

깔끔하고 푸짐한 수구레와
든든한 국밥


소문 듣고 찾아온 부산 할머니 선짓국입니다.

수구레국밥 한 번도 안 먹어봤지만

그 명성을 익히 들었기에

도전해보러 왔습니다.

주차장은 없고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이 붐비네요.

수구리는 아무래도 느끼하다 보니 

고소한 선짓국을 많이 주문하시네요.

딱 필요한 밑반찬만 있네요.

완벽합니다.

이 가격에 계란말이까지 주시네요.

저는 국밥 먹을 때 내용물이 많이 없으면 실망스럽습니다.

뚝배기 한 그릇에 꽉 차 있네요.

수구레는 잡내도 하나도 안 나고

고소하고 깔끔하네요.

국물 또한 타격감이 좋습니다.

선지가 하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수구레만 있으면 조금 아쉬울 뻔했는데

정말 완벽한 곳입니다.

포스팅하기 전에 3번이나 더 갔으니 진짜 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