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조선팰리스 호캉스 완벽해부 2박 킹베드 후기! 1914라운지바 룸컨디션 바이레도 어메니티 등

728x90
반응형

조선팰리스 서울강남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31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휴양지의 럭셔리 호텔을 기대하지 말고
도심 속의 럭셔리 호텔을 기대 하자
관점에 따라 너무 다르게 보인다,


체크인

조선 펠리스에 차를 타지 않고 지하철 타고 이동하다 보니
입구를 찾는데 엄청 헤맸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오르락내리락 많이 했는데
그럴 필요 전혀 없이 위 사진의 간판이 보이면
간판 뒤로 들어가면 지상 같은 지하에 로비가 있었다.

가장 궁금하실 1박 요금입니다.
저는 2박 연박으로 진행했습니다,

조선 펠리스의 시그니쳐 사자 인형,
선물로 두 명분 다 받았다.

로비가 25층에 있다 보니 서울의 전경이 한 번에 다 보이는 고층 스카이뷰,
저녁에는 여기서 핑거푸드와 와인을 1인 2잔씩 준다고 하니 가봐야지..

엘리베이터마저 럭셔리하다.
로비에서부터 정말 특이했던 점은 정말 향이 독특하고 너무 좋았는데
알고 보니 바이레도가 조선 펠리스만을 위해 만든 향이라고
판매하지 않는 바이레도 Le Chemin이다,
판매해주면 너무 좋겠는데,,

룸 컨디션
(좌)들어서자마자 (우)출입문 반대

문을 열자마자 복도 형식으로 길게 뻗어져 있다,
왼쪽 편에는 러기지와 신발 옷장이 있고 우측은 화장실

살면서 내가 가본 화장실 중 가장 좋은 화장실이었다,
마치 외국 영화에서 보던 저택에 있는 화장실?

삼성 에어드레셔

프라이빗 바 이용 시 추가금액이 발생

버츄오는 무료입니다!
1914 라운지 바

레드와인 한잔과 화이트 와인 한잔씩 1인 두 잔 준비해주셨다,
무료 치고는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다

조선 펠리스, 세심하다 비즈니스맨을 위한,
슈트리와 무료 구두 케어 서비스,
서울 출장을 왔는데 조선 펠리스를 잡아준다면
정말 대접받는 기분 아닐까?
모두들 그런 사람이 될 수 있길, 오늘의 열심히가 내일 아무런 성과도 변화도 없겠지만
묵묵히 하게 된다면 뭐든 될 거라는 믿음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