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키나리스테이크 캐널시티 후쿠오카 일본전역의 프렌차이즈

728x90
반응형


이키나리 스테이크 후쿠오카

🚩 : 1 Chome-2-1 Sumiyoshi, Hakata Ward, Fukuoka, 812-0018 일본
(하카타 캐널시티 1층)
 : 매일 11:00 - 22:00
📷 : iphone 14 pro

일본 전역에 있는 스테이크 프랜차이즈,

스테이크 프랜차이즈가 전역에 생긴다는건 정말 대박이다.

 

いきなりステーキ キャナルシティ博多店 · 1 Chome-2-1 Sumiyoshi, Hakata Ward, Fukuoka, 812-0018 일본

★★★★☆ · 스테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일본의 대표 프렌차이즈 이키나리 스테이크

안 가볼 수가 없었습니다.

캐널시티점 안에 있으니 확실히

매장도 깔끔하고 좌석도 편안합니다.

메뉴판

저는 꽃등심과 광고에 붙어있는 두 가지를 시켰는데,

가서 드실 분들은 그냥 세트로 묶인 음식만 주문해도 될 것 같습니다.

밑간이 가능한 소금과 후추 소스

돌판에 나온다고 이야기를 들어서

고기 굽기는 레어로 주문했습니다.

직원분들이 전부 일본어밖에 못하네요!

제가 먹을 고기라고 하는데

원육이 좋은지는 모르겠고, 싱싱해 보이기는 하네요

앞치마

이 녀석은 포스터에 있던 등심이었고요?

질겼습니다.

저는 꽃등심과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도 정말 맛있었고 다만 제 것은

불판이 뜨겁지가 않았습니다..

돌판에 올라오는 구성도 너무 좋았고,

한 끼 든든하게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어디 가서 오만 원에 둘이서 스테이크를 먹나요,

한국은 파스타집 스테이크 집 작은 양에 배부르지 않은데

10만 원 훌쩍 넘어가잖아요, 

いきなり ステーキキャナルシティ博多店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