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쿠오카 바오바오 구매 후기와 하카타 포켓몬 스토어!

728x90
반응형

(좌) 아뮤플라자 포켓몬스토어 울먹이 (우) 바오바오 이세미야키 구매

아래로 내리시면 바오바오 구매후기 있습니다!


하카타 포켓몬 스토어

🚩 :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1−1,
JR HAKATA CITY, 8F アミュプラザ博多内
(하카타 터미널 아뮤 플라자 8층)
 : 매일 10:00 - 20:00 
📷 : iphone 14 pro


 

 

Pokémon Center FUKUOKA ·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1−1, JR HAKATA CITY, 8F アミュプラ

★★★★☆ · 취미용품점

www.google.com

조카의 지령을 받아 포켓몬 스토어에 방문했습니다.

새로 출시된 스칼렛 바이올렛 덕분에

극 호황입니다.

막상 가게 되니 제가 눈 돌아가네요..

울먹이

제가 받은 지령은 울 먹이입니다.

꽤 큰 녀석이네요,

정품이라서 그럴까요, 인형들의 촉감이 너무 좋네요,

애착 인형처럼 저도 하나 안고 자고 싶어요,

계산대에 줄 서서 기다리는데

펭귄 발 보이시나요 ㅋㅋ 너무 귀여워요,

포켓볼의 슈퍼볼도 하나 같이 샀습니다.

이세미야키 바오바오 구매 후기

텐진 바오바오

이제 어느 정도 열기가 식은 줄 알았는데,

어딜 가도 전부 품절입니다.

오전에 오픈런하지 않는 이상은 구매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텐진 바오바오는 이와타야 백화점 명품관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진열된 상품마저 없네요.. 하카타로 갑니다..

하카타역 바오바오

허겁지겁 달려갔습니다.

멀리서부터.. 보이네요 진열대에 제품이 없는 게..

디스플레이 상품은 인기가 없는 모델같아요.

텐진도 하카타도 실패했습니다.

저녁시간에 간 게 실패 요인이네요.

오전비행기라 입국심사에 들어갑니다.

후쿠오카 바오바오 면세점

찾았습니다.

드디어 찾았습니다,

면세점은 재고가 많이 있습니다. 색상도 사이즈도.

어머니 선물로 핑크와 실버를 구매했습니다.

블랙 색상은 실제로 들어보니 여성용 핸드백 느낌이 강했고,

다른 컬러들은 캐주얼한 느낌이 훨씬 나네요.

L사이즈는 장 보는 것까지 가능하겠습니다.

영수증

바오바오 루센트 하나에 31만 원 정도에 구매했네요.

국내가에 비하면 많이 저렴합니다.

조금 젊은 분들이 30-40 착용하시기에는

검은색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