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백리향 공항근처 아침식사(제주여행에서 제일 좋았던 곳) 갈치구이와 흑돼지김치찌개

728x90
반응형

 


제주 조천 백리향


위치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244
(조천리 2342-1)

영업시간
월-토 09:30 - 16:00
매주 일요일 휴무

흑돼지김치찌개 꼭 드세요!
어머니의 손맛


다행히 제주에서 신나게 놀고 꽃구경 잘하고 집에 가는 날 

비가 오네요

비 오는 제주도, 다르네요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 정도내외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전에는 고등어정식 1인도 주문이 가능했다는데

이제는 2인부터라고 합니다!

어쩔 수 없이 흑돼지김치찌개 주문,

셀프코너

셀프코너가 두 곳이 있습니다.. 오징어 젓갈만으로

밥 두 세 공기는 먹겠는데요!

전체적으로 밑반찬의 간이 딱 좋아서 맛있었어요!

갈치구이와 흑돼지찌개!

갈치구이를 주문하면 되지두루치기도 같이 주시네요!

푸짐한 아침밥이 되겠네요,

그나저나 제주도는 어디서 먹던 아침 점심 저녁 다 먹으면 

한 끼 평균 5만 원 이상인 것 같아요..

돼지두루치기

돼지 두루치기가 많이 달콤했습니다!

음식 단거는 이상하게 많이 못 먹겠더라고요,

하지만 달달한 베이스 좋아하시면 취향에 맞을 것 같습니다.

갈치구이

서귀포 갈치구이 대장집들 가도 5만 원인데.

이 정도면 정말 혜자네요

9000원짜리의 흑돼지찌개인데 일부러 고기 몰아서 찍었습니다.

너무 푸짐해서요!

집에서 어머니가 끓여주시던 김치찌개의 맛입니다ㅠㅠ

갈치 한 마리를 확 발라서

살만 공깃밥 위에 얹어서

꿀꺽!

오전에 밥 먹는 시간 맞추랴 비행기시간 맞추랴 너무 허겁지겁

바쁘게 먹고 갔습니다..

다들 아침식사는 꼭 여유롭게 일찍 출발하세요!

렌트카 반납전 촬영.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