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로수길 일본라멘 멘쇼쿠 타격감 꽤 좋은 라멘 두개 먹은 썰 푼다.

728x90
반응형

멘쇼쿠

📍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99길 10 2층 (잠원동 20-8)

🚊 : 신사역 4번 출구에서 102m

⏳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 15:00 - 17:30

신상 맛집인데 타격감 좋다, 라멘 2개 먹은 썰 푼다. 새우 좋아하면 아부리 소바 꼭


저는 라멘을 진짜 진짜 좋아합니다. 일본의 소울푸드는 라멘이고 한국의 소울푸드는 국밥 아닙니까? 저는 둘 다 좋아합니다. 서울 갈 때마다 꼭 먹고 오는 게 라멘인데 확실히 지방과는 그 차이가 확연하게 느껴집니다🥲.

이제는 사진만 봐도, 아 좀 맛있겠구나 하는 느낌이 옵니다.

2층으로 올라가줍시다.

주변에 역시 주차장은 없었습니다. 주변에 복어집 해산물집이 많았는데 악취가 심하네요.

자가제면 이라니, 찰기가 남다르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이시 츄카(냉라멘과) 토리소유 풀토핑 라멘 주문했습니다.

 

토리소유 라멘

고명은 인스타 감성 날 정도로 두둑하게 올려주십니다. 맛이 없을 리가 있나요.

국물도 타격감이 꽤 좋았습니다. 차슈도 굽기나 삶기나 부드러움이 완벽했습니다. 확실히 자가제면이 멘쇼쿠만의 특징이네요

하이시 츄카(냉라멘)

전체적인 분위기가 어두워서 사진 찍으면 참 예쁘게 나오네요, 간장 육수 베이스의 냉라멘인데 겨자까지 있어 여름에 참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자가제면이 참 독특한 맛을 주네요.

수비드 닭도 부드럽습니다.

포스팅하니 왜 또 먹고 싶을까요, 밥추가 주문하면서 처음 주문할 때부터 새우 아부리 소바가 정말 궁금했던 아부리소바 추가 주문.

새우 기름 라멘

비벼 먹는 새우 아부리 소바 나왔습니다.

새우는 없지만 비스큐 소스가 들어갔을까요? 새우 향이 미친 듯이 나는데 여기서 자가제면의 면이 정말 한껏 끌어올려줍니다. 참 맛있는 녀석입니다. 침이 줄줄 나오네요.. 후 식성 좋으시다면 2 라멘 충분히 가능한 맛입니다.

2 라멘 후 밥까지 야무지게 클리어했습니다. 가로수길 신사 근처 간다면 재방문 무조건 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