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브루노마스 슈퍼콘서트 머천다이즈, 음반 , 현장수령 페인팅 후기!

728x90
반응형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마스에 방문했습니다!
공연은 오늘 당일 8시에 시작하는데 머천다이즈 굿즈 사려고 2시까지 왔습니다.

자그마한 다른 굿즈들도 있을 줄 알았는데 티셔츠뿐이네요.. 1번과 3번은 그냥 굿즈고 2번만 서울 라이브라는 게 적혀있어 2번으로 구매했습니다.

토요일 첫 공연이고 2일동안 공연입니다 처음으로 콘서트 오는 거라 너무 설렙니다.

종합운동장역 6번 7번 출구를 통해서 나오면 됩니다.

 

잠실 종합운동장역 6,7 지하철 개찰구를 나오면 길 따라오시면 됩니다.

오후 2시쯤 왔는데 한적합니다.

머천다이즈 입장 대기줄은 200명인데 10분도 안돼서 구매완료 했습니다.

현장수령 안 하고 택배수령하길 잘했습니다.

머천다이즈 핏은 보통핏입니다 타이트하지도 않고 적당하네요. 본인 정사이즈 추천드립니다. 입어볼 수가 없네요.

ㅋㅋㅋ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다들 햇빛가리개로 쓰는 중.

여기서 바디마커 타투스티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30분 전에 마감하니 그전에 가셔요.

바닥 줄 따라 입장합니다.

 

생각보다 스테이지가 많이 작네요. 앞으로 나온 건 기대하기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