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첨성대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경주 리초야 맛이..영

728x90
반응형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경주 리 초야에
방문하였습니다.

말차 아이스크림이라니. 비주얼 또한 대박이기에 
꼭 방문해야할 곳이었습니다.

출처 instargram


경주 리초야
010 2947 1580
위치
경북 경주시 교촌길 2

영업시간
매일 11 : 00 - 19 : 00
화요일 휴무

재방문 의사
☆☆☆
그냥 한번쯤 가볼만한 곳, 안가도 무방


가게의 실 내외 디자인

교차로 중간에 있어 주차하기가 어렵습니다.

바로 앞에 잠깐 정차는 가능한 것 같네요.

외관은 평범합니다.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대표 메뉴인 말차 먹은 첨성대는 6,500원입니다.

가격과 메뉴판

실내는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있네요.

안에 방처럼 공간이 있는데 거기도 테이블이 있어요

실내 공간 분위기

 

말차의 효능과 뜻
실내 전경은 통유리라 시원합니다.

음료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에 엄청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말차먹은 첨성대 6,500원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을 즐겨먹는데요

리 초야의 말차 아이스크림은 먹었을 때

말차 시럽은 엄청  말차 맛인데

아이스크림이 말차 맛이 하나도 안 나네요. 

시럽 다 긁어먹고 나니 아무 맛도 안 납니다.

밑에 음료는 아이스크림 와 비슷한 맛이 나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네요.

인스타 분들은 여기서 구매해서 어떻게 왕릉까지 걸어가서 사진을 찍으셨을까요..

참 대단하십니다.. 

첨성대 쿠키는 맛있습니다.

쿠키가 더 맛있어. 5,000원 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첨성대의 설명이 있어서 이건 좋네요.

국보 제 31호 첨성대.

두 번 먹을 맛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