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까페추천 태화강국제공원까페 브라운457 브런치와 경치가 좋네요

728x90
반응형

태화강국가정원에 위치한 까페

BROWN457 

052 246 4579

태화동에 있는 까페에 방문했습니다.

입구부터 탁 트인게 너무 좋습니다~

까페가 이층으로 되어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층이 더 나은것 같습니다~

 

 

너무 깔끔하고 심플하네요.

와 진짜 어떻게 이렇게 아이디어를 .. 대단합니다.

기본적으로 물, 티슈 , 물티슈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얼음까지 동동떠있네요~

 

빵도 팔고있습니다.

너무 클래식하네요. 좋습니다 

메뉴와 가격입니다. 참고하세요~

 

이층으로 가보겠습니다~

이층의 전경이 좋습니다. 

이미 꽉 차 있군요 ..

이층 창가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태화강국가정원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음료만 시켰는데도 서비스로 쿠키를 주시네요. 

잘먹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