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운대 카페 비비비당 달맞이길에 위치한 단호박 빙수

728x90
반응형

달맞이길 비비비당

위치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239-16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재방문 의사
★★

그렇게 달지도 않고 맛있게 잘 만들었다


달맞이길에 요즘 정말 핫한 카페가 있습니다.

단호박 빙수가 정말 유명한 곳인데요.

부모님들이 정말 좋아하실만한 공간과

맛이랍니다.

아래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4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비비비당은 1인 1 주문이 원칙입니다.

저희는 4인이 가게되어서 4개를 시켰네요;

5만 원이 정도 되는 가격.. 음..

내부 공간

하얗고 예쁘게 잘 되어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보시면 정말 핫한

카페인걸 알 수 있습니다.

낮에 가시면 좋은 사진 하나 찍을 수 있겠네요.

저희는 밤에 도착했습니다.

메뉴판

 

가격과 메뉴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전통카페 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추천드릴 거는 팥빙수와 단호박 빙수입니다.

정말 맛이 깔끔하거든요

기다리라고 7번을 받았습니다.

소품이 이쁘네요.

단호박빙수

황금색의 빙수가 나왔습니다.

단호박 빙수라면 여기가 단연 떠오를 맛입니다.

팥빙수

팥빙수의 아래 얼음도 정말 맛있습니다.

팥도 정말 맛있고요

다음번엔 부모님 모시고 오려고 합니다.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다들 좋은 정보 얻어가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