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베란다카페플라워 숲속정원이 테마인 뜨는 카페

728x90
반응형

울산 남구 대공원 베란다 카페 플라워

위치
울산 남구 대공원로 138-1 1층

영업시간
휴일 11:00~19:00 매주 월요일 휴무

재방문 의사
★★
한 번쯤 다녀와봤으니 됐다는 생각.


요즘 뜨고 있는 울산 대공원 근처의 카페 베란다에 방문했습니다.

일층은 플라워샵으로 꽃가게의 역할도 하고 있네요.

들어가 보겠습니다.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아래에 까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내려가는 길을 이쁘게 잘 꾸며놓은 점은 좋은 것 같아요.

 

 

아래로 내려가니 카페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베란다에 매트를 깔아놓아 까페 베란다 이군요.

 

 

가게에 식물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가계의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실내 공간은 그렇게 넓지는 않고

20명 정도 있을 수 있는 공간이 되네요

저는 좁다고 느껴졌습니다.

 

 

야외로 나와보겠습니다.

옆쪽에는 자그마한 냇물처럼 졸졸 흐르네요

 

커피와 음료의 맛은 나쁘지 않네요. 특별하진 않습니다.

 

아마 강아지 동반해서 데려가도
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가게 사장님들이 대형견 두 마리를 키우시는데
둘이서 잘 노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한 번쯤 와볼 만한 곳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