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신상 까페 삼산동 블루 샥 커피 달동커피

728x90
반응형

울산 삼산동 블루 샥 커피

위치
울산 남구 달동 1364-1 1층
센트럴자이 1층

영업시간
월-일 09:00 - 22:00

재방문 의사


커피 맛도 나쁘지 않았으나.

테이크 아웃을 하여 정확한 재방문의사 평가 불가.

샥 라떼가 맛있다고 추천하니 드셔 보시길.


점심에 정 칼국수 한잔하고 새로 생긴 블루샥 커피에 방문했습니다.

SNS에 날개 달린 커피숍이 가끔 나오길래 어딘가 했는데

바로 앞에 있었습니다

저는 교토 우지 말차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SNS에서 보았던 날개 모양입니다.

블루샥이니 상어의 지느러미를 의미하는 거 아닐까요?

아래는 사진 찍으라고 음료 받침대가 있습니다.

요즘 트렌드더라고요.

파리 출생의 KUSMI TEA 티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에서 먹어봤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통유리로 되어있어 답답하진 않더군요.

 

이쪽 창가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었네요

다음번에는 여유롭게 방문해서 비 오는 날 여기 앉아있고 싶네요.

빵 종류도 많고 생과일들도 신선해 보였습니다.

블루 샥 일회용기에 들어있는 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아마도 말차 라떼와 밀크티겠죠?

휘낭시에와 까눌레 초콜릿 쿠키도 판매하고 있네요

금액도 괜찮고 맛도 있어 보입니다.

저도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