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압구정 선데이버거클럽 수제버거 미국맛을 경험하다 #고기폭탄

728x90
반응형

 

굿 데이 투 다이

 

 


압구정 선데이 버거 클럽
(전화번호 02-735-1002)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170길 37 201호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정말 미국스러운 맛이었다. 패티에 압도당했다.
패티는 2장 들어간 메뉴들을 추천하고 싶다.


 

가게 외관

아래에 고기집이있다면 제대로 온것이다.

입구는 조금 사이드를 돌면 나온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해도 되고 안 해도 된다.

메뉴판

BEER set 생맥주 세트로

GOOD DAY 2 DIE 굿데이 투 다이를 주문했고

일행들은 선데이 버거 기타 등등을 주문했다.

가게 안인데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방문했지만

사장님 주변 인맥들이 엄청 많은 것 같다.

이렇게 예쁜 느낌이라니

예쁘다. 누구의 아이디어일까?

기다림의 시간.

3번 테이블에서 기다려 본다.

노타임 투 다이가 나왔다.

위에서 봤을 때는 와 고기 많네ㅋㅋ 치즈 많네ㅋㅋ 였는데

정면에서 보니

비주얼에 압도당했다.

한번 반으로 갈라보고 싶은 욕구가 생겨 단면을 보고 싶었다.

육즙과 치즈가 어마어마하다. 

근데 내 기억으론 중간에 먹다가 조금 힘들었던 것 같다.

생각보다 더 기름졌고, 땅콩잼과 포도잼의 맛이 

버거의 맛 자체를 담당하는 것 같았다.

앞으론 설명서 잘 읽어봐야지.

하지만 정말 육즙이 가득하고 미국스러운 맛이었다.

어떻게 표현하면 다른 미국 맛일 수도 있지만.

느끼하고 기름지고 끝판왕이었다.

먹으면서 고혈압이 올 것 같은 느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