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고여사숯불닭갈비 히든메뉴는(돼지껍데기)

728x90
반응형

 


고여사숯불닭갈비 닭발


위치
울산 남구 무거동 1160-7

영업시간
매일 16:00 - 23:50

돼지껍데기가 정말 맛있었고 사장님이 친근하시지는 않다.


오늘은 고여사 숯불 닭갈비에 방문했습니다.

몇 번 방문했었는데 이제 3월 꽃피는 시즌이라 

무거동 벚꽃축제 궁거랑에 오시면서 미진이나 삼호 곱창거리 말고도

여기도 정말 맛집이니 가보셔도 좋습니다😆

주차장이 없어서 주차는 잘하셔야 합니다! 

웨이팅이 있었는데 조금 기다리다 들어왔습니다.

숯을 먼저 넣어주시네요! 숯은 자리에서 불이 바로 올라옵니다.

기본 3인분부터 주문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술안주로 먹으러 와서

양념닭갈비 3인분과 돼지껍데기1인분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이 기다리고 있는데 돼지껍데기가 몇 인분 없다고 얼마나 시킬 거냐고

먼저 물어보셨어요

초벌 해서 나온 닭갈비 3인분, 닭다리살만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저는 가슴살 텁텁해서 많이는 못 먹어요😢

사장님이 안 바쁘시면 구워주시는 것 같기도 하네요?

저희가 자주 뒤적거리면서 맛있게 구웠습니다!

닭갈비를 노릇노릇 익혀가는 중 돼지껍데기가 나왔습니다.

와 진짜 두껍네요ㅋㅋㅋ 어지간한 참치두께보다 더 두꺼워요!

치즈퐁듀도 가져다 주셨습니다

돼지껍데기 시킨 건데 와 정말 맛있습니다.

며칠 전에 부산에 제주도 고기만 받아오는 곳에서 고기 먹었는데

거기도 껍데기가 완전 하얀색이더라고요?

근데 식감이나 고소함 이런 게 정말 달랐는데 딱 그 느낌이었습니다.

마무리로 주신 국수!

가격의 부담만 없다면 소주무덤이 될 이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