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너프 NUFF 달동 파스타 제대로하는집 드디어 발견..(와인바)

728x90
반응형

울산 너프(NUFF)


위치
울산 남구 왕생로 86번 길 17-1
(달동 1332-57)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브레이크 16:00 - 17:00
격주 화요일 휴무

정말 간만에 요리를 잘하는
집을 방문하게 되어서 기쁘다.

파스타 한입먹자마자 다른 메뉴도 주문!


 

이제 남구청근처에 맛집들이 정말 많이 생겨났다.

이날은 프랭크커피에서 시간을 보내고
집에 가던 길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여 들어갔다.

밖에서 보면 와인바인것같아
와인을 잘 몰라서 망설였는데
그냥 들어가보자 해서 들어갔다.

인테리어 정말 예쁘게 잘해놓으셨는데

진짜 인테리어도 어려운데 분위기 잡는 게 더 어려
운데 신경 쓰신 부분이 많은 게 느껴진다

 

메뉴판
너티 뇨끼

우리가 주문했던 첫번째 메뉴는 너티 뇨끼다.

수제로 만드신게 많다고 하셨는데
내가 먹어본 뇨끼 중에 가장 퀄리티가 좋았다.

하몽까지 들어가있어서 더욱
제대로 된 요리를 먹는 느낌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맞다.

본 메로우 라구파스타

두번째 메뉴는 라구파스타 

양식의 대표인 사골을 구워낸 기름을
라구에 넣어서 비벼먹으면 된다.

대박이였다. 이 맛과 퍼포먼스는.


흔히알던 흔히 먹던 토마토페이스트에 소고기다짐

육을 넣어 끓여낸 라구가 아니었다.

라구파스타는 진짜 먹방 수준으로 흡입했다.

라구파스타가 이 정도 수준이라면,

다른 파스타도 다 맛있겠다 싶어

얼른 메뉴판..

비스큐 파스타 주문.

비스큐 파스타

비스큐 파스타 또한 정말 말도 안 되는 녀석이었다.

와 이토록 새우맛이 싱싱하게 나다니..
아르헨티나 새우 특유의 새우향이
정말 많이 나는데
정말 조화롭게 새우향을
베이게끔 해서 정말 맛있었다.

맥주만 팔았어도 생맥 3잔은 먹었을 것 같은데..

와인 굳이 안 먹더라도 파스타만 먹으러 가도 정말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