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스 솔로 TV사운드바 구매후기 소리비교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울산점에서 보스 솔로 스피커 사운드바를 구매했습니다.

행사 할인을 받아 27만 원에 구매했습니다.

똑같은 모델로 보스 솔로 5가 있는데 

차이점은 리모컨이 TV 전원까지 한 번에 껐다 켜진다는 점 밖에 없습니다.

인터넷 최저가 링크


 

 

Bose Solo TV 사운드 시스템 + WB-120 벽걸이 키트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27만원에 구매했는데 쿠팡에서 22만 원에 판매하네요..
반품도 안되고.. ... 화만 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하는 정보를 얻으셨다면
곳곳의 광고 한 번만 눌러주실 수 있나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PC용 / 콘솔(PS4)용으로 구매


저희 집 TV에는 야마하 ya-108 제품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제가 주로 방에서 PC / 콘솔(PS4)을 많이 하는데

특히 콘솔게임을 할때 영화를 볼 때 사운드가 많이 부족한 걸 느껴 구매하게 됐습니다.

먼저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대 만족입니다.

아래에 내려가시면 내장 스피커 사운드와 BOSE 사운드바 사운드 비교 영상이 있습니다.

뜯어보았는데 구성품이 깔끔하게 잘 들어가 있습니다.

기대되네요 하하.

구성품으로 벽걸이 거치대 , BOSE 정품 광케이블이 포함돼 있습니다.

깔끔하네요

설치 완료했습니다.

각도를 잘못 잡아서 삐뚤 하게 설치했네요.. 허탈합니다..

우선 사운드 비교하기 이전에 

스피커 사운드를 높게 올려주십시오.

BOSE 사운드바 청음


유튜브에서 MV "Despacito"로 비교해보겠습니다.

확실히 사운드바가 중저음에서 강하고 발음 또한 또렷하게 들리네요.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시청/ 콘솔게임까지 해본 결과 대 만족입니다.

짜릿함과 느껴지는 감정들이 깊이가 다릅니다.

벤큐 모니터 내장 스피커


확실히 사운드가 많이 죽네요.

이렇게 비교해보니 참으로 더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정말 후회 없는 구매였습니다.

제 주변의 막귀인 사람들도 사운드바를 비교해서 들려주었을 때

다들 훨씬 좋다고 부럽다고 자기 달라고 하더군요..ㅋㅋㅋ

PC 및 콘솔용으로 TV용으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진짜 보스 솔로 사운드바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