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요미치와 청리 일식당 방문(남구 핫플술집탐방)

728x90
반응형

갑자기 맥주가;


울산 요미치, 청리일식당


🚩 : 울산 남구 왕생로 36번 길 7-1

⌚ : 매일 18:00 - 01:00

청리일식당과 같은 골목에 있는
남구 핫플 상권


최근 일본 분위기의 식당을 자주 찾아다니는데

오늘은 꼬치구이가 먹고 싶어서 야키토리도쿄에
방문했더니 휴무네요😭

야키토리도쿄만큼 맛도 구성도 가심비도 좋은 곳이 없는데.. 저는 울산 야키토리는 도쿄와 명성 두 곳이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


외부에서부터 느껴지는 일본풍 이자카야!

위층에는 로바타화전 도 있습니다!

주차장 주차선 표시는 있는데

주차는 불가합니다👏


실내에는 다양한 일본 포스터가 있습니다.

포스터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메뉴판


야키토리 10종 주문했습니다!

맥주도 같이!

 

 


먼저 5종이 나오고 이분정도 뒤에

5종이 마저 나왔습니다 ☺️

 


다른 꼬치들은 어디서도 다 먹어봤던 맛이었는데

명란 김 삼겹 요놈은 요물이네요😋

 

갑자기 맥주가;


6개월 전쯤부터 우리는 맥주를 기울여서

거품 없이 따랐는데 인스타 릴스에

맥주거품이 배에서 다 불어난다고 ㅋㅋㅋㅋ

다들 요즘 이렇게 드시는데 거품은 항상 적당히🥲

츠쿠네

츠쿠네는 그냥 soso 했습니다.

청리 일식당

 

 


들어오자마자 인공호흡 하러

고등어 봉초밥 주문했습니다!


두껍고 굵고.. 좋네요 여전히

도링코 봉초밥을 좋아했는데 많이 작아져서

요즘은 잘 안 가지는데  청리 👏👏

 


말이 필요 없는 맛입니다.

등 푸른 생선의 비린맛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다들 엄지를 척!

 

필살 소주 안주인데

도쿄 여행에서의 츠지한과 비슷한데

나쁘지 않은 소주 안주입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