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부탄쵸 신상맛집 발견 일본감성 듬뿍!

728x90
반응형


울산 부탄쵸


🚩 : 울산 남구 달삼로 48번 길 13-1

⌚ : 매일  11:30 - 23:00
브레이크 15:00 - 18:00

새로 생겨 많이 핫한 곳인데

조금..🥲



지도상으로는 달동인데

삼산동 맛찬들 샬로우커피 보다 한 블록 뒤입니다.

주차장도 있는데 두대정도 주차가능하네요!


점심에는 밥이 되는 메뉴만 판매하고

저녁에는 저녁메뉴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입구에 서서 들어가려고 하는데

꼬마들이 와 일본이다~ 일본

가게 입구부터 일본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네요.

 

 

 

귀엽다, 건빵 통

 

메뉴판


점심메뉴로는 부타동과 탄탄멘만 판매하고

저녁메뉴로는 술안주가 가능하네요

네기토로 유부마끼 추가 주문하려
했는데 저녁에만!

 

부타동 맛있게 먹는법


부타동은 홋카이도 오버히로시에서 장어 덮밥을

쉽게 먹을수 없어 생긴 돼지고기

보양식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부타동


저는 점보 부타동 주문했는데

고기의 향이나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고기가 진짜 질겨서 처음에는 맛있게

먹었는데 세 점 이상 넘어가니
너무 질겨서 못 먹겠더군요.

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라먹어봐도

너무 질긴 고기


질겨서 너무 빡빡했네요

탄탄멘


비주얼은 좋았는데

면을 비비자마자 면이 다 불어터져 있었습니다.

직접만든 깨 라유 산초를 베이스로
만든 시루나시 탄탄멘


받자마자 면이 다 불어있으니 첫 입부터 불호😭

몇 번 먹어봤던 탄탄멘과는 다르게 마라맛이 엄청 많이 나는데 머릿속과 혓바닥에 물음표 등장??

내가 먹는 게 마라인가,,? 탄탄멘 시켰는데ㅎ


어떻게든 맛있게 먹어보려고

부타동에 있는 고기도 가져와보고


온천계란도 넣어서 비벼먹어 봐도

주셨던 양파밥까지 암만 넣어도

그냥 그랬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맛의 완성도 보다

분위기에 더 치중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