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동 오코노미 울산에서 찾은 제대로된 오코노미야끼 맛집

728x90
반응형

울산 오코노미

📍 :  울산 남구 달동 126-2

⏳ : 매일 17:00 - 02:00
01:30 라스트오더

명촌보다 삼산보다 훨씬 제대로다..
진짜 맛있다♥️


지인의 권유로 방문하게 된 오코노미야끼 집입니다.

여행하면서 먹었던 미슐랭 맛집 말고는 오코노미야끼로 만족한 적이 없었는데 제가 까다로운 걸 알고 추천해 줬습니다.


달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야키토리 명성과 아몬드치킨 스시동경맨션 근처입니다.




매장 안에 들어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정말 깨끗합니다.


오코노미야끼에 기린 생맥주 못 참죠🫣

사실 재방문 3회째에 포스팅하는 건데.. 늦었죠 맛있어서 재방문하게 됐고 제가 친구한테 또 소개해줬습니다

메뉴판




세트메뉴가 구성이 참 좋았고 포스팅하는 글은
소바세트(오코노미야끼+야끼 소바)입니다.

기린 생맥

탄산감과 기린특유의 목 넘김이 시원합니다!

기본 안주로 주는 프레첼 중독적입니다🥲

야끼소바

철판요리하면 생각나는 일본음식이 야끼소바와 오코노미야끼인데 데리야끼소스를 너무 많이 뿌려도 단맛만 많이 나서 먹기 싫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단짠단짠 간이 딱 좋습니다👍


별거는 아니지만 여기는 새우도 정말 튼실하고 속재료를 푸짐하게 넣어줘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이게 참 웃기지만 저는 어느 음식점을 가도 금액대에 상관없이 푸짐하게 챙겨주면 만족도가 높아서 재방문하게 됩니다.

오꼬노미야끼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데 이 맛을 저는 알고 있으니 맥주 당기네요✨




단면을 보면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먹으면 입에서 촵 감기는 맛입니다. 하나도 안 퍽퍽하고 입에서 녹아버립니다. 양배추에서 이런 맛이 나는 게 신기하기도 하네요.

달동 오코노미 매장 방문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새우메뉴의 씨알이 다 굵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새우 좋아하시는 분은 감바스도 꼭 시켜보세요!


명란구이! 저염 명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