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산동 전포여관 울산 핫한 술집 . 부산에서 유명한 꼬막맛집!

728x90
반응형

울산 삼산동 전포여관


위치
울산 남구 삼산중로 52-1

영업시간
평일 PM 17:00 - AM 03:00
금토 PM 17:00 - AM 05:00

재방문 의사
★★☆☆
분위기 괜찮고 나쁘지 않았음


삼산동 생선구이생생 옆에있는 건물입니다.

가게 외관이 정말 특이하고 눈에 확 띄네요

​안으로 들어아고 싶은 외관입니다

전포관 이라고 써진 문앞이 포토존 이더군요.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구조가 특이하네용 

숨은그림찾기같아요, 2층도 있다고 합니다.

메뉴판 및 식사


가격 참조 하세요.

​저희는 막걸리 한병과 여관꼬막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테이블마다 전기인덕션이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기본안주에 김이있네요. 앗 와사비 김입니다ㅋㅋ 맛나네요

​오오 비주얼 좋은데요?~

맛또한 합격입니다.

여관꼬막비빔밥 19,500원


​하지만 저는 꼬막을 별로 좋아하진 않기에.. 

이만 퇴장하겠습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