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헤이다이닝 삼산동맛집 분위기좋은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728x90
반응형

울산에서 요즘 뜨는 맛집이라고 지인에게 소개받고 방문하였습니다.

모든 메뉴가 다 맛있다고 하더군요.

가게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맛 추천 메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시기 전에 꼭 예약을 하고 가주세요.
당일날 가실 분들은 우선 전화 한 통 해보세요.
예약제라고 합니다.


울산 삼산동 헤이 다이닝
전화번호(050 7131 80562)

위치

울산 남구 돋질로 312번 길 7

영업시간
매일 11 : 30 - 22 : 00
브레이크 타임 3시 - 5시
마지막 주문 9시

재방문 의사
★★★★☆
다른 메뉴를 더 먹어보고 싶어.


가게의 외관과 실내 분위기

삼산동 업스퀘어 뒤편 맥도널드 옆에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없네요

가게의 외부 이미지입니다.

가게의 안으로 들어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가게 안의 전반적인 분위기입니다.

모임을 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첫 데이트를 하시는 분도 계셨고

커플분들도 계셨습니다.

다양한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아요.

가격과 맛 추천 메뉴.

스퀴드 잉크 파스타와 타이거 쉬림프 바질 리소토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식전빵입니다.

인원에 맞게 주시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팅이 멋들어지게 되어있네요.

타이거 쉬림프 바질 리조또 17,000원

새우는 두 마리가 들어가 있네요. 조금 아쉽습니다.

볼수록 플레이팅을 참 예쁘게 하는 것 같네요

개인 접시에 담아 한입 먹었는데 

바질향이 엄청 은은하게 나네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나름 맛있게 먹었지만 아쉽네요.

스퀴드 잉크 파스타 18,000원

통오징어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오다니. 

사이즈도 손바닥만 하고 통 오징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리는 튀긴 건지 토치로 지지신 건지 바삭 촉촉하니 좋았어요.

오징어 먹물 파스타인데 파스타도 맛있었습니다
(와 진짜 맛있다 는 아니었어요.)

위의 사진처럼 오징어를 직원분께서 정성껏 잘라주시는데

통 오징어 요 녀석은 또 먹고 싶네요.

야무지게 한입

꽤 맛있는 저녁식사였습니다.

사실 헤이 다이닝 여기는 이베리코 목살 스테이크와 부챗살 스테이크가 유명한 곳입니다.

다음번 방문 시에는 먹어보고 싶네요.

추천 메뉴는
이베리코 목살 리소토입니다.

먹어보지 않고 추천해드릴 수는 없기 때문에 리소토와 드시고 싶은 파스타를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