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바보형제쭈꾸미 혁신도시점 공기업 점심으로 딱

728x90
반응형

울산 혁신도시점 바보형제 주꾸미

위치
울산 중구 종가 6길 25(파스쿠찌 옆)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메인 주꾸미가 맛있었고 기본 사이드 메뉴들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밥땡길때 콩나물에 슥..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매번 달동 주꾸미만 먹다 불맛 나는 주꾸미가 먹고 싶어 처음 방문했는데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혁신도시 파스쿠찌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장까지 잘 완비되어 있습니다.

들어가면 꽃차 같은 거를 주는데 향도 괜찮고 맛도 괜찮네요.

아래는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쭈꾸미 세트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다시 봐도 군침도네요.. 점심시간에 가도 여유롭게 먹었습니다.

주꾸미가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입에 넣는 재미가 있었네요.

쭈꾸미 4인분 양입니다.

묵사발 또한 시큼하니 당기는 맛입니다.

기본 묵사발입니다.

고르곤졸라도 크게 뛰어난 맛은 아니었지만 맛있게 먹을만했습니다.

쭈꾸미에도 싸먹어 봤는데 따로먹는게 좋네요ㅎ

한상 가득입니다.

김가루를 더 넣고 싶으시면 더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김가루와 주꾸미 콩나물 쓱 비벼먹으면 밥 두 공기는 거뜬하네요.

다음번에 또 방문해야겠네요 하하하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