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포동전설의맛집 부평양곱창 부산여행하면 꼭 들려봐

728x90
반응형

남포동 부평 양곱창 1호점

위치
부산 중구 부평2길 17
자갈치역 3번 출구

영업시간
매일 12:00 - 03:00


남포동의 로컬에게 맛집을 추천해달라고 하여 방문한 곱창집입니다.

가게가 맞은편과 옆편에 3곳이나 있습니다.

얼마나 장사가 잘되는 곳일까요.

 

사람이 북적북적 대기번호까지 받았습니다.

 

막상 당일날 갔을 때는 괜찮았는데
포스팅을 하니 또 생각
나는군요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니
괜찮은 곳이구나 싶네요.

 

 

부산 거리의 정취와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야외테이블은 줄을 서도 먹을 수가 없고
운이 좋아야만 먹을 수 있네요..


아래는 곱창의 정의가 나와있습니다.

저도 헷갈렸는데 이번에 배웠네요.

 

곱차은 소의 내장

 

30분 정도 기다린 후에 자리를 배정받았습니다.

 

 

밑반찬은 나올 거 나오고 나쁘지 않습니다.

야채무침 간이 딱 좋았어요.

저희는 돌판 양념 3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물론 참이슬도 한 병요

 

기본반찬

 

이 가격에 돌판 안에 한판 꽉 차게 주는 거 보세요.  손님이 많은 이유는 다 있었군요.

깔끔하게 손질도 잘 되어있고 양념도 달달하면서 자극적으로 잘 만들어졌습니다.

 

 

안에는 새송이와 감자가 아닌 고구마가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 익어가기 전에 마늘을 추가해서 

꼭 마늘을 더 넣어주세요ㅎ 제 취향입니다.

드실 때 꼭 소주도 한잔..

 

 

기다리고 기다렸던
우동 사리를 추가해서 볶았습니다.

무슨 맛일지 예상해보세요.
생각하신 그 맛입니다. 기름져요..

 

너무 기름져.

 

돌판에 볶음밥을 빼놓을 순 없으니.

볶음밥까지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굳이 찾아가시지는 마시고 근처에 계시거나
방문할 예정이 있으시면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